광주은행, 주유비·교육비 부담 덜어주는 ‘오일모아카드’ , ‘에듀플러스카드’
작성자 정보
- 누리 작성
- 작성일
본문
광주은행, 주유비·교육비 부담 덜어주는 ‘오일모아카드’ , ‘에듀플러스카드’
- 주유비나 교육비 지출이 많은 고객이라면 주목할 신상품 2종 출시
- 주유 할인, 자동차 정비, 학원 및 학습지, 대형 온·오프라인 서점 등 차별화된 할인 혜택 제공
- 커피, 영화, OTT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영역 혜택도 탑재
- 월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
□ 광주은행(은행장 고병일)은 15일, 주유 및 교육 업종에 특화된‘오일모아카드’와 ‘에듀플러스카드’를 출시했다고 밝혔다.
□ ‘오일모아카드’는 특정 브랜드에만 국한되지 않고 6개 브랜드(GS칼텍스·SK에너지·S-OIL·HD현대오일뱅크·알뜰·E1) 주유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주유 업종에 특화된 카드로서, 리터당 최대 12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.
□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이용시 리터당 80원 할인, 전월실적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리터당 100원 할인,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이용시 리터당 12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.
□ 이외에도 ▲자동차정비 가맹점(현대차 블루핸즈, 기아오토큐, 스피드메이트, 오토오아시스, T스테이션) 최대 1만원 캐시백 ▲생활영역(커피, 영화, OTT) 10%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.
□ ‘에듀플러스카드’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교육 혜택을 골고루 담은 교육 업종에 특화된 카드로서 ▲학원 및 학습지 가맹점 20% 캐시백 ▲대형서적·온라인서적·전자북 10% 캐시백 ▲온라인교육(인터넷강의) 및 EBS 교재 10% 캐시백 ▲생활영역(커피, 영화, OTT) 10%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.
□ ‘학원’ 대상 업종으로는 보습학원, 입시전문학원, 외국어학원, 컴퓨터학원, 독서실, 예·체능계 학원, 초·중·고 교육기관 등이며, ‘학습지’ 대상점은 눈높이, 스스로, 빨간펜, 구몬, 씽크빅, 능률, 기탄, 밀크T, 홈런, 윙크학습, 아이템플, 장원교육 등이 있다.
□ 특히 신상품 2종은 각각 월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, 주유비나 교육비 지출이 많은 고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.
□ 카드 발급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은행 모바일웹(WEB) 뱅킹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,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(www.kjbank.com)에서 확인 가능하다.
□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“고물가 시대에 교육비와 주유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신상품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”며, “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생활밀착형 상품 출시와 더불어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”고 말했다.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